학과별 교수 연구동향


로딩중

83  ( 1/9 페이지 ) 건이 검색되었습니다.
83 2022.12 학생의 수학 정의적 성취에 영향을 주는 교사와 학생의 마인드셋에 관한 연구 학교수학 vol.24, no.4, pp. 525-549 황지현, 탁병주, 이승은, 김혜미, 이화영
82 2022.11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의 정치화에 대한 소고 수학교육철학연구 vol.4, no.2, pp. 77-96 탁병주
81 2022.10 통계적 문제해결 교육의 관점에 따른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자료 수집 지도 .. 초등수학교육 vol.25, no.4, 통권 69호 pp. 329-341 탁병주, 고은성
80 2022.09 초등 수학 교육과정별 원의 넓이 지도 내용과 지도 방법 분석: 1차 교육과정..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.22, no.18, pp. 695-709 임훈택, 고은성
79 2022.01 초등 수학 교육과정별 원주율의 지도 내용과 지도 방법 분석: 1차 교육과정에..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ol.22,no.2,pp.615-630 고은성,임훈택,황은지
78 2022.02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에서 가능성 지도에 대한 고찰과 개선 방안 탐색 수학교육 vol.61, no.1, pp.29-45 고은성,탁병주
77 2022.02 2015 개정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내용의 비판적 고찰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vol.26,no.1,pp.63-86 탁병주,박진형,김동원
76 2022.03 데이터 기반 확률교육을 위한 수학과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향 탐색 학교수학 vol.24,no.1,pp.89~117 탁병주,유연주,이경화
75 2021.03 예비교사와 현직교사가 바라보는 한국의 수학교실수업: 국제 수학교실 어휘 프로.. 한국학교수학회논문집 vol.24, no.1 조형미, 김희정
74 2021.05 통계교육에서 편향(bias) 개념의 의의 탐색 =A Study on the .. 수학교육철학연구 vol.3, no.1 탁병주


Site Ma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