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별 교수 연구동향

총 108
( 1/11 페이지 )
건이 검색되었습니다.
ⓝ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108 | 2022.12 | 싱가포르 지리교육과정의 내용과 특성 연구 | 교육종합연구 | vol.20, no.4, pp. 57-89 | 이경한, 김민준 |
107 | 2022.08 | Getting Off on the Wrong Foot: Rethinking .. | International Journal of Korean History | vol.27, no.2, 통권 40호 pp. 101-130 | 신재준 |
106 | 2021.09 | 캐나다 지리교육과정의 내용 분석과 주요특성 : 온타리오주를 중심으로= Con.. | 교육종합연구 | vol.19, no.3 | 이경한, 장미란, 안문근 |
105 | 2020.12 | 초등 사회교과서 내의 지속가능발전 내용의 비판적 분석 | 교육종합연구 | 18(4) | 이경한;김보은 |
104 | 2020.12 |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에 제시된 “생태시민성” 요소 분석 - 2015 개정 초.. | 사회과교육 | 59(4) | 장미란;천호성 |
103 | 2020.06 | 일본 수업연구의 특징 고찰 -나고야대학 수업분석 방법을 중심으로-=日本におけ.. | 한국일본교육학연구 | 25(1) | 천호성 |
102 | 2020.06 | 학생 주도성(student agency)에 기초한 교육의 혁신 방안: 교육 .. |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| 20(12) | 박상준 |
101 | 2020.04 | 선거권 연령 조정 및 선거교육의 개선 방안 | 법과인권교육연구 | 13(1) | 박상준 |
100 | 2019.12 | 궁예와 고려 태조의 농민정책에 대한 재검토=A Review of Farmer.. | 신라사학보 | (47) | 김주성 |
99 | 2019.12 | 예비교사의 사회과 과제분석 결과와 오류 분석: 중심지 개념을 중심으로=Pre.. | 교육종합연구 | 17(4) | 이경한;김서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