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별 교수 연구동향


로딩중

108  ( 1/11 페이지 ) 건이 검색되었습니다.
108 2022.12 싱가포르 지리교육과정의 내용과 특성 연구 교육종합연구 vol.20, no.4, pp. 57-89 이경한, 김민준
107 2022.08 Getting Off on the Wrong Foot: Rethinking .. International Journal of Korean History vol.27, no.2, 통권 40호 pp. 101-130 신재준
106 2021.09 캐나다 지리교육과정의 내용 분석과 주요특성 : 온타리오주를 중심으로= Con.. 교육종합연구 vol.19, no.3 이경한, 장미란, 안문근
105 2020.12 초등 사회교과서 내의 지속가능발전 내용의 비판적 분석 교육종합연구 18(4) 이경한;김보은
104 2020.12 초등 사회과 교육과정에 제시된 “생태시민성” 요소 분석 - 2015 개정 초.. 사회과교육 59(4) 장미란;천호성
103 2020.06 일본 수업연구의 특징 고찰 -나고야대학 수업분석 방법을 중심으로-=日本におけ.. 한국일본교육학연구 25(1) 천호성
102 2020.06 학생 주도성(student agency)에 기초한 교육의 혁신 방안: 교육 ..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20(12) 박상준
101 2020.04 선거권 연령 조정 및 선거교육의 개선 방안 법과인권교육연구 13(1) 박상준
100 2019.12 궁예와 고려 태조의 농민정책에 대한 재검토=A Review of Farmer.. 신라사학보 (47) 김주성
99 2019.12 예비교사의 사회과 과제분석 결과와 오류 분석: 중심지 개념을 중심으로=Pre.. 교육종합연구 17(4) 이경한;김서윤


Site Ma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