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in 안내
				
				
				
					
 홈페이지 왼쪽 상단 login이나 각 메뉴 이용 시 login 화면에서 본인의 ID, 비밀번호(Password)를 입력합니다. 
					
 ID, Password는 학생은 학번, 교직원은 교번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 
					
 Password는 초기에는 생년월일로  첫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 
					비밀번호 변경시 "개인정보관리" 항목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
					
 본 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본인의 ID로 시스템을 로그인해야 합니다. 
					
 Login을 하지 않으면 검색 이외의 다른 서비스는 받을 수 없습니다. 
					
 전자도서관 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가입을 받지 않습니다.  
				
				
				
				
				
				
				
				
				
					
 이용방법 안내
				
				
				
					
 소장자료 검색  
					- 서지데이터, 목차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으며, 검색항목으로는 서명키워드, 서명, 주제명 키워드, 저자명, 출판사명, 등록번호 등이 있습니다. 또한 자료유형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.
 
					
					
 신착자료 조회 
					- 신규로 입수된 자료를 일정기간동안 안내해 줍니다.
 
					
					
 도서구입 신청 
					- 검색시 원하는 자료가 우리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지 않을 경우 자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
					
					
 도서구입 신청 분 현황조회  
					- 본인이 신청한 자료에 대한 처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
					
					
 대출· 갱신 현황조회 
					- 현재 본인이 대출하거나 갱신한 자료에 대한 현황조회가 가능합니다.
 
					- 대출한 도서에 대해 “갱신신청”을 클릭하면 갱신한 날로부터 7일간 1회에 한하여 갱신할 수 있습니다.
 
					
					
 개인정보관리 
					- 본인의 주소, 전자메일, 비밀번호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
					
					
 이용자 등록 
					- 본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등록하는 기능으로서 단순한 검색기능은 등록하지 않아도 가능하지만 대출조회나 도서신청은 반드시 등록을 필요로 합니다.